알투브이, ‘블록체인 인재 영입’ 나선다
알투브이, ‘블록체인 인재 영입’ 나선다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10.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사진=지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YGGDRASH)'를 개발 중인 '(주)알투브이'가 새로운 세대의 블록체인과 함께 할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오는 27일 마포 서울 스타트업 허브에서 개최 예정인 '잡페어'를 시작으로 인재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50명의 ‘슈퍼팀'을 만들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있는 알투브이는 실력과 가능성을 겸비한 인재를 만나기 위한 첫 번째 장으로 서울시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 핀테크 잡페어’를 1대1 매칭 면접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알투브이의 프로젝트 이그드라시는 멀티체인 구현을 위해 고안하고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이더리움(ETH)과 같은 현재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함과 동시에 동일한 네트워크상의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직급체계 없이 모두 평등한 위치에서 일하는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는 알투브이는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업무를 자율적으로 찾아서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며 사내에서 모두 영어 이름과 존대말을 사용하여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를 가졌다. 

주 35시간 근무제도 및 자유로운 휴가, 최고 성능의 장비 제공 등 다양하고 선진적인 근무환경 및 복지 정책을 만들어 가고 있다. 

알투브이 서동욱 대표는 “좋은 아이디어에는 좋은 팀이 있어 그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해 낼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고민하고 있는 불확실성과 기술의 범용성 부족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인재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