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로’코인, 유럽 거래소 상장 및 로드쇼 진행 일정 공개
‘스페로’코인, 유럽 거래소 상장 및 로드쇼 진행 일정 공개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현 기자]
  • 승인 2018.10.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 함샤우트 제공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사업자 '(주)스페로파트너스는 지난 25일 9월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금융서비스사 룩스본드(Luxbond & Wealth Management)'와 전략적 제휴파트너십 계약과 유럽 거래소 상장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고 복수의 글로벌 거래소와 상장을 협의해왔다고 26일 밝혔다.

(주)스페로파트너스 윤재영 대표는 "유럽 현지 거래소와의 연내 상장을 위한 협약이 완료 단계에 있으며 현재 세부 조건을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스페로파트너스는 오는 11월 20일 러시아 모스크바를 시작으로 유럽 국가들을 순차적으로 방문하며 유럽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스페로 코인'을 소개하는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던 기반의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패브릭 벤처스'의 최근 보고서 ‘토큰 시장 현황(The State of the Toke Market)’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의 대륙별 암호화폐(가상화폐)공개 판매량에서 유럽은 41억 달러를 기록해 아시아의 26억 달러, 미국의 23억 달러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미 암호화폐가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시장이기도 하다. 

스페로파트너스는 “이번 유럽 로드쇼를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지속적인 밋업과 공개 행사를 통해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알리고 다수의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본격적인 플랫폼 서비스는 2019년 상반기 중으로 개시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